검색

“JK김동욱 노래 들으러 오세요”

아산시 평생학습관, 11월 기획공연 언플러그드 재즈 라이브 ‘지금, 만나러 갑니다’ 진행

- 작게+ 크게

아산톱뉴스
기사입력 2015-10-27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평생학습문화센터(소장 이성연) 평생학습관은 오는 11월11일 가수 JK김동욱과 함께하는 JK김동욱 언플러그드 재즈 라이브 ‘지금, 만나러  갑니다’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15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공모에 프로그램으로 선정돼 진행된다.

 

‘2015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지역문화예술 수준 제고와 전국 지역문예회관의 활성화를 통한 문화 복지 실현이라는 취지의 사업으로, 특히 소외계층 초청을 의무화해 문화 혜택의 사각지대까지 배려하는 의미 있는 사업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물고기뮤직 관계자는 “이번 국고지원 사업을 통해 전국의 지역문예회관을 찾아 많은 관객을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JK김동욱과 연주자들이 연습에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공연으로 보답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향후에도 지역문예회관과 함께하는 공연으로 지역민들과의 만남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내달 11일 오후 7시30분부터 진행되며, 전석 2만 원의 유료 공연이다. 예매는 문화장터에서 가능하고,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능 하다.

 

예매문의는 문화장터(1644-9289), 공연문의는 아산시 평생학습관 관리팀(041-537-3902)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