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복기왕 “당원 지지와 함께 여론이 모아지고 있다”… 승리 확신

여론 초박빙 속 충남의 새로운 미래 위한 투표 참여 당부

- 작게+ 크게

박성규 기자
기사입력 2018-04-11

 

▲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충남지사 예비후보.     © 아산톱뉴스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예비후보는 11일 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경선 투표가 시작된 가운데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당부하며 지금까지의 경선 과정에 대해 소회를 밝혔다.

 

복 예비후보는 아산시장 퇴임 이후 충남 전역을 돌며 도민과 당원 분들을 만났다. 촛불에서 이어져온 시대정신에 충실하고 싶었고, 충남의 새로운 미래에 대한 희망을 함께 나누고 싶었다이제 경선 투표가 시작됐다. 투표에 참여해 유권자의 의지를 보여달라고 호소했다.

 

그는 이번 경선과정에서 마음 아픈 일이 많았다. 상실감과 위기감을 동시에 느낀 분들이 많았지만 서로 위로하고 힘을 주면서 극복했다특히 선당후사의 한 마음으로 가파른 고갯마루를 어깨 걸고 넘어온 당원동지들께 감사한 마음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복 예비후보는 현장을 다니면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바라는 마음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 원내 1당 사수를 바라는 당원들의 열망이 어느 때보다 높았다이것이 지지로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또한 그는 승리를 확신하며 지방분권시대의 새로운 지도자가 필요하다는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복 예비후보는 젊고 강한 후보가 미래의 충남을 이끌어갈 적임자이자, 본선 후보라며 경선을 앞두고 그것이 큰 흐름을 형성하고 있다고 확신했다.

 

이어 그는 경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충남의 희망을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