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산무궁화FC, 2019시즌 유니폼 공개

- 작게+ 크게

박성규 기자
기사입력 2019-02-26

 

▲ 필드 유니폼.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 캐치프레이즈 아산의 축구는 계속 된다에 이어 2019 시즌 유니폼을 발표했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구단 아이덴티티 컬러인 노랑과 파랑을 필두로 유니폼을 제작했다.

 

아산의 상징목인 은행나무와 어린이를 상징하는 노란색은 19시즌 역시 아산의 홈 유니폼 컬러가 됐다. 원정 유니폼의 경우 서해바다와 온양온천을 상징하는 파란색으로 확정됐다.

 

18시즌에는 아산시를 상징하는 은행나무, 서해바다, 온양온천을 유니폼 컬러에만 녹여냈다면, 19시즌에는 유니폼 곳곳에 아산시를 상징하는 포인트를 삽입했다.

    

▲ 유니폼 설명.     ©아산톱뉴스

 

18시즌 유니폼과 달리 19시즌 유니폼의 경우 전면 헤링본 삽입으로 이순신 함대가 물결을 헤쳐 나가는 모습을 형상화하며 재도약의 의미를 담았다. 또한 후면 등번호에도 아산시의 상징목인 은행 나뭇잎이 삽입하며 팀의 정체성을 확립했다.

 

지난 시즌 검은색-핑크색으로 골키퍼 유니폼을 선정했던 아산은 19시즌에 맞춰 화사하게 변경됐다. 원정 유니폼이었던 핑크색 유니폼은 홈 유니폼으로, 홈 유니폼에 삽입된 핑크와 잘 어우러질 흰색을 원정 유니폼에 녹여내며 색다른 변화로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 골기퍼 유니폼.     © 아산톱뉴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19시즌 유니폼은 오는 316일 홈 개막전에 맞춰 구단 공식 쇼핑몰(http://www.amfcshop.com)과 오프라인(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팬숍)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