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산무궁화FC, 구단 홍보대사로 BJ 홍구 임명

- 작게+ 크게

박성규 기자
기사입력 2019-03-14

 

▲     © 아산톱뉴스

 

지난 11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 아산 토박이 ‘BJ 홍구와 홍보대사 임명식을 진행했다.

 

아산의 홍보대사로 임명된 홍구는 스타크래프트 게이머이자, 아프리카BJ이다. 현재 유튜브 내 액션홍구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인 홍구는 557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이기도 하다.

 

K리그의 홍보대사인 감스트와 마찬가지로 뉴미디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홍구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홈경기 방문 및 공동 프로젝트 등을 통해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할 전망이다.

 

충남 아산시 출생으로 유년시절부터 현재까지 아산에 거주하며 고향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홍보대사를 수락했다는 홍구는 아산 토박이로서 어떻게 하면 고향인 아산을 더 빛낼 수 있을까, 도움이 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홍보대사 제안을 받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홍보대사로서 고향인 아산과 고향 프로축구팀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을 알릴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이번 기회를 통해 아산시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홍보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구는 오는 16() 오후 1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홈 개막전에 참석해 홍보대사로서의 첫 역할을 소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j/news_view.php on line 8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