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산시의회 최재영 의원, 2019년 ‘제1회 지구촌 신인루키상’ 수상

- 작게+ 크게

박성규 기자
기사입력 2019-04-09

 

▲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충남협의회 사무총장이 최재영(왼쪽) 의원에게 ‘신인루키상’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최재영 의원이 ()한국지역신문협회 주최 1회 지구촌 신인루키상을 수상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아산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국지역신문협회가 수여하는 지구촌 신인루키상지역의 밝은 내일을 위해 정치, 경제, 문화, 사회단체 등 각 분야별 신인 중 활동이 두드러진 인물로서, 지역발전과 지방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모범적인 의정활동이 인정된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초선인 최재영 의원은 오랫동안 단체활동을 하면서 정책적으로 아쉬웠던 부분들이 시정에 반영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갖고 의원에 도전했으며, 평소 주민들의 다양한 민원사항을 청취하고 해결키 위해 직접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어 항상 연구하며 노력하는 의원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의회 운영위원장으로 다양한 사회봉사 경험을 바탕에 두고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는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주민 생활과 밀접한 복지, 교육, 문화, 환경 등 각 분야의 조례 제·개정으로 시민의 권리와 복지증진을 높여 살고 싶은 따뜻한 아산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최재영 의원은 너무 좋은 상을 받게 돼 진심으로 감사하다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진실된모습으로 발로 뛰며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진정한 심부름꾼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j/news_view.php on line 8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