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권오중-서경덕, 경술국치 맞아 ‘아베의 거짓말’ 영상 공개

- 작게+ 크게

박성규 기자
기사입력 2019-08-29

 

▲ ‘아베의 거짓말’ 한국어 영상의 주요장면 캡처.     © 아산톱뉴스

 

29일 경술국치를 맞아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와 배우 권오중이 의기투합해 아베의 거짓말한국어 영상을 유튜브(https://youtu.be/s_skBlrIM2M)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광복절에 영어 영상(https://youtu.be/hzWGH__zxPw)으로 공개해 유튜브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전 세계에 널리 퍼져 나가고 있는 영상의 한국어 버전이다.

 

이번 일을 기획한 서 교수는 영어 영상을 공개한 후 많은 네티즌들이 한국어 영상을 요청했고, 특히 우리 스스로가 아베 정권의 역사왜곡을 잘 알아야 한다는 생각에 한국어 영상도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330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지금까지 일본 아베 총리의 거짓말 발언을 중심으로 강제동원, 일본군 위안부’, 침략의 역사에 대한 3가지를 집중적으로 다뤘다.

 

또한 아베 총리의 실제 발언 목소리를 영상 안에 담아 아베 정부의 역사왜곡 현실을 낱낱이 보여주고 있다.

 

▲ 이번 영상을 기획한 서경덕(왼쪽) 교수와 내레이션을 재능기부한 배우 권오중.     © 아산톱뉴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세계인들은 일본이 과거를 진심으로 사죄하고, 그 토대 위에 새로운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를 바란다. 동북아의 평화를 위해 나아가 세계의 평화를 위해 아베는 거짓말을 더 이상 하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영상의 한국어 내레이션을 재능기부한 배우 권오중은 이번 영상을 통해 나 역시 많은 역사적 사실을 알게 됐으며, 많은 네티즌들이 함께 공유해 주길 바랄 뿐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서 교수는 일본 아베 정권의 역사왜곡 사실을 전 세계에 널리 알려 세계적인 여론을 통해 계속해서 압박해 나갈 예정이며, 다음에는 CNN 광고에 도전해 볼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