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산시 도고면 옹기체험관, 지역민과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

9월 이장회의 개최 후 ‘활쏘기 체험’하며 ‘화기애애’

- 작게+ 크게

박성규 기자
기사입력 2019-09-10

 

▲ 도고면 이장단협의회가 도고면 옹기 체험관에서 활쏘기를 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도고면 이장단협의회 회의가 지난 9일 아산시 도고면에 위치한 옹기 및 발효음식 전시체험관에서 개최됐다.

 

도고면 옹기 체험관은 지역민과 함께하는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키 위해 회의장소를 제공하고, 활쏘기 대회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장들은 옹기체험관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열어 도고면 활성화 역할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옹기체험관 이주열 관장은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꾸준히 마련하고, 체험관을 운영하는 동안에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 옹기 및 발효음식 전시체험관은 지난 6월 새로운 수탁자와 계약을 체결하고 기존의 체험 프로그램 외에 7080 교복체험, 전통놀이 체험, 추억의 도시락 판매 등 다양한 사업을 구상해 운영 중이며, 방문객을 위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깨끗하게 환경정비를 마쳐 도고지역의 관광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j/news_view.php on line 8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