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호서대 과학기술융합대, 교수·학생 한가위 축제 개최

- 작게+ 크게

김효식 통신원
기사입력 2019-09-11

 

▲ 호서대학교 학생들이 지난 10일 우리 전통문화(윷놀이)를 즐기고 있다.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과학기술융합대학 학생회 주관으로 지난 10일 아산캠퍼스 실내체육관에서 ‘2019 교수-학생 한가위 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수들과 학생들의 소통과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우리 고유의 전통문화를 이어가자는 취지로 열렸고, 송편과 식혜 무료 나눔, 한복 포토존, 윷놀이, 제기차기 등 한국 전통문화를 느낄 수 있는 코너와 디퓨저 만들기, 풍선 터뜨리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다양한 체험 코너들을 진행했다.

 

학생회 임원들은 개량 한복을 입고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유학생들도 다수 참여해 우리나라의 전통놀이를 즐기는 흥겨운 시간이 됐다. 교수님들도 학생들과 함께 한복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등 학생들과 함께 전통놀이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행사 후에 과학기술융합대학 유학생과 지도교수, 국제협력원 교직원이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유학생들의 성공적인 학업을 위한 멘토-멘티 구성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김수희 학장은 단과대학 소속 학생의 소속감 증대를 위해 학생회 활동을 최대한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교수와 학생의 친밀감 향상을 위해 학생회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