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 ‘의정활동’ 전국이 인정

전국 시군자치구 의회의장협의회서 ‘의정봉사상’ 수상

- 작게+ 크게

박성규 기자
기사입력 2019-11-20

 

- 시민 권리와 복지증진 위한 의정활동 앞장 및 사회적약자의 대변자 역할에 최선 다한 공로 인정

 

▲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이 전국 시·군·자치구 의회의장협의회 제223차 시·도대표회의에서 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이 지난 19일 논산시청에서 열린 전국 시··자치구 의회의장협의회(회장 강필구) 223차 시·도대표회의에서 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의정봉사상은 전국 226개 기초의회 지방의원 가운데 지방의회 발전에 공이 큰 기초의원들에게 주는 상으로, 김영애 의장은 평소 민의를 대변하고, 시민의 행복을 위해 열정을 다하는 등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 의장은 평소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 방문해 끊임없이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힘써왔으며, 34만 아산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으로 반영키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또한 아산시 최초 제8대 아산시의회 여성의장으로서 그 막중한 책무와 의장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시민 앞에서 겸손하고 시민을 더욱 섬기는 각오로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어 그 공로를 더욱 인정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김영애 의장은 전국 시·도대표 회장님들이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에서 의정봉사상을 수상한 것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의미로 여기고 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