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주)작품, ‘아버지 희망 나눔 도전 콘서트’ 은행 대출상품 공개 제안

- 작게+ 크게

박성규 기자
기사입력 2019-11-30

 

- 신용불량자들에게만 혜택을 주는 혁신적인 은행 대출상품 필요

- 대한민국의 은행 선진 문명 제도로 도약하는 매우 중요한 메시지 담겨

   

▲ (주)작품 이찬석 회장.     © 아산톱뉴스

 

신용불량자 3000명을 모집해 아버지 희망 나눔 도전 콘서트를 준비 중인 ()작품 이찬석 회장이 시중 은행에 신용불량자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줄 수 있는 아버지 희망 나눔 도전 콘서트 특별대출 상품을 만들자고 공개 제안했다.

 

이번 상품은 기존 은행의 생존 지형을 바꾸고 틀을 깨야 하는 혁신적인 제안이 될 것이라는 이 회장은 이번 상품이 조기에 되느냐, 마느냐가 은행이 미래로 가느냐, 과거의 시간 속에 머물러 있느냐 하는 매우 중요한 기로에 서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회장은 상품명은 반드시 아버지 희망 나눔 도전 콘서트 은행 대출상품 명이어야 한다이번 행사는 어둠 속에 가려있던 희망의 여신을 깨우는 일이기 때문에 상징성을 담고 있어야 역사의 본보기가 되는 감동적인 기록으로 남겨질 수 있고, 나아가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소외계층에게 희망과 기회를 안겨주는 일은 계속해서 대물림 돼야 하기 때문이라고 피력한다.

 

덧붙여 “3000명의 새로운 도전은 절망과 단절하고 희망의 탑을 높이 쌓는 감동적인 일로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는 뜨거운 날이 될 것이라고 전하면서, 은행 관계자들에게 혁신과 미래로 가는 열차가 중단되지 않고 기운차게 광활한 들판을 가로질러 나갈 수 있도록 잠들지 않는 지성, 사회 공기의 역할에 대한 응대, 헌신과 나눔 및 공동의 생존지형을 확장시켜 주는 일에 기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러면서 가장 혁신적인 은행으로 평가 받고, 성장 도약의 기회를 갖는 일이라는데 폭 넒은 인식을 함께하는 선각자적인 은행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