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의정활동 ‘굿’… 최재영 아산시의원, 공로패 수상

천안아산경실련, 우수의정활동 의원으로 선정
시민 권익과 인권 존중의 가치 위한 모범적인 의정활동 공로 인정

- 작게+ 크게

박성규 기자
기사입력 2019-12-06

 

▲ 최재영 아산시의원(왼쪽)이 천안아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으로부터 아산시 우수 의정활동 의원으로 선정돼 공로패를 받았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최재영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이 지난 5천안아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이하 천안아산 경실련)’으로부터 아산시 우수 의정활동 의원으로 선정돼 공로패를 받았다.

 

천안아산 경실련(공동대표 노순식·이상호)의 우수 의정활동상은 시민들에게 헌신적으로 봉사해 귀감을 받고, 효율적인 지방자치행정 구현을 위한 의원역할과 행정집행의 적법성과 합리성 등 다수의 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최 의원은 평소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끊임없이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힘써왔으며, 34만 아산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으로 반영키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와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8대 아산시의회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으로서 지방의회의 조정과 중재 등 의회를 원활하게 이끌어 가는 역할과 주민생활과 밀접한 각 분야 조례 제·개정으로 시민의 권리와 복지증진을 높여 살고 싶은 따뜻한 아산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최 의원은 열심히 보고, 듣고, 뛰며 주민들과 더 많은 소통을 위해 노력한 점이 오늘의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더욱 분발하라는 것으로 알고 주민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더 정진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