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올해의 CCM’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수상

- 작게+ 크게

박성규 기자
기사입력 2019-12-14

  

▲ 아산시시설관리공단 김광식 이사장(왼쪽 두 번째)과 공정거래위원회 조성욱 위원장(가운데), 이 외 CCM 인증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이하 공단)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2회 연속 획득에 성공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또한 12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는 소비자 만족도 확대를 통해 CCM 인증제도 및 기업발전에 공헌한 기업에게수여하는 2019올해의 CCM’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수상했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공단은 소비자 및 주민의 참여 기회 확대를 통한 소비자 주도형 기업 운영과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을 위한 지속적인 지역사회공헌활동 등 사회적 가치를 적극 실현하고 있는 점을 높이평가 받았다.

 

김광식 이사장은 “CCM 재인증을 통해 더욱 더 체계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시스템을 확립하고,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후생 증대에 기여키 위해 노력함으로써 고객중심경영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