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양승조 충남지사, 아산시의회와 지역경제 활성화 간담회

“코로나19 극복하고, 경제도 함께 극복하자” 그간 노고 격려

- 작게+ 크게

박성규 기자
기사입력 2020-02-17

 

▲ 양승조 충남도지사가 아산시의회 의원들과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간담회를 갖고 코로나19 극복에 힘쓴 아산시의원들의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 아산톱뉴스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 의원들과 함께 지난 17일 아산시 초사동 소재 인근 식당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마련 간담회를 갖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양 지사는 그동안 우한 교민 임시생활시설인 경찰인재개발원 인근에 집무실과 임시숙소를 마련하고 우한 교민들이 안전하게 귀가할 때까지 모든 집무와 회의를 지역주민들과 함께 했다.

 

그러면서 바로 지근거리인 아산시의회 현장대책본부를 지켜보며 휴일도 없이 같은 마음으로 아산시민의 안전을 위해 힘쓴 아산시의회 의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나타냈다.

 

양 지사는 우한 교민들이 안전하고 무사히 귀가할 수 있게 도움을 준 아산시의원들께 감사하다이제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자고 당부했다.

 

이에 김영애 의장은 최근 들어 조금씩 소비심리가 살아나고 있지만, 지속된 예방분위기 속에 소비활동이 상당부분 위축돼 있는 상태로 아산시의회도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소규모 자영업자들의 매출이 급감하는 등 지역경제가 불황상태다.

 

양승조 충남지사는 지역경제가 받을 충격을 최소화하고자 역량을 총집결해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충남도민과 함께할 수 있는 방안을 다방면 모색하겠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