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건영, 이명수 후보 캠프 합류

상임 선대위원장직 맡을 예정

- 작게+ 크게

박성규 기자
기사입력 2020-03-30

 

▲ 이건영(오른쪽) 전 자유한국당 아산 을 당협위원장이 이명수(왼쪽) 미래통합당 아산 갑 국회의원 후보 캠프에 함류했다.     © 아산톱뉴스

 

이명수(65) 미래통합당 아산시 갑 국회의원 후보 측은 공천 경선을 벌였던 이건영 ()아산 을 당협위원장이 4·15총선 승리와 문재인정권의 실정과 폭정을 종식하고 나라를 바로 세우기 위해 이명수 후보 캠프에 합류했다고 30일 밝혔다.

 

이건영 ()당협위원장은 이명수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이 후보와 캠프관계자에게세 가지를 당부했다.

 

첫째는 4선 국회의원으로 꼭 당선돼 아산과 국가발전을 위해 중앙정치 무대에서의 중추적인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했다.

 

둘째는 보수우파 중에서 일부 강성 우파를 지지 설득하는 일에 이명수 후보와 함께 하기로했다.

 

셋째는 기업의 적극적인 아산 유치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아산, 글로벌 도시 아산을 만드는데큰 역할을 해주길 요청했다.

 

이에 이명수 후보는 무능정권을 심판하는데 가장 큰 힘이 되는 이건영 위원장이 힘을 보탠 만큼 압도적 표차로 당선될 수 있는 기틀이 마련됐다고 밝히고 반드시 당선돼이건영 위원장의 요청사항을 이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건영 위원장은 이명수 후보 선거사무소 상임 선대위원장직을 맡을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아산톱뉴스. All rights reserved.